성서노인종합복지관 공고 2018-001호
2019년 성서노인종합복지관 실버식당
물품구매입찰공고
2019년도 성서노인종합복지관 실버식당 물품구매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19년 부식재료 구매
나. 분 류: 1) 농수산물 등 2) 건어물, 공산물, 축산물 기타 식품잡화 등
다. 공지기간: 2018. 12. 05(수) ~ 12. 14(금)
라. 접수기간: 2018. 12. 05(수) ~ 12. 14(금) 18:00까지
마.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 2018. 12. 17(월) ~ 12. 21(금)
바. 선정발표일시: 2018. 12. 26(수) 개별전화 연락을 통해 일정 조정 후 계약 체결
사. 접수방법: 방문접수
아. 접수장소: 성서노인종합복지관
자. 납품기간: 2019. 01. 01. ~ 2019. 12. 31. (12개월)
2. 입찰방법 : 일반공개 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대구 · 경북지역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업체
나. 공고일 전일 대구지역에 사업장 및 물품창고 소재가 있는 업체
다. 타 기관 부식물품 납품으로 물의가 없었던 업체
라. 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의 인·허가, 면허 등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및 부가세법에 의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마.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바.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사. 주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 08:30 전 납품)
아. 축산물(소, 돼지, 닭)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 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자.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부식품 납품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는 업체
4.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1부 (붙임1)
나. 식자재 납품업체 기초조사표(붙임2)
다. 납품 식자재 단가표 1부 (붙임4)
라.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붙임3)
마.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1부
바.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허가증 사본(원본대조 필) 각 1부
사.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아. 보냉 혹은 냉동(장)차량 등록증 사본 1부
자. 보험가입증명서(영업배상, 음식물배상 책임보험증명서) 사본 1부
차. 차량보유현황 1부(자동차등록증사본, 탑차 온도조절 가능여부 및 운송용도 구분기재)
카. 직원명부 1부(직명, 자격, 면허증 및 건강진단결과서 사본 첨부)
타. 정기소독필증사본 1부(최근 5개월 이내)
파. 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1부(자유양식, 납품소요시간이 명시된 급식업체 약도 필수)
하. HACCP 인증서 사본 1부(해당업체)
※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단가를 포함한 선정기준 채점표에 의한 채점 후 최고점수를 득한 업체로 선정합니다.
나. 동일한 점수를 득한 업체가 있을 경우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